24년 여름 무더위를 날릴 최고의 빅 매치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유럽 축구 구단 중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구단인 토트넘 핫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이 한국을 방문해 프리시즌 경기를 치릅니다.
이번 친선 경기는 티켓을 오픈하자마자 전석 매진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손흥민과 김민재가 소속된 세계적인 구단이 맞대결하는 소름 돋는 경기를 놓칠 수는 없죠!!!
토트넘과 뮌헨의 프리시즌 경기를 무료로 보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아래 링크를 통해 쿠팡 플레이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vs 바이에른 뮌헨 경기 무료 생중계 보는 방법
두 팀은 헤리케인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시 합의된 두 차례 친선 경기 중 한 경기를 한국에서 치르기로 했습니다.
두 팀의 프리시즌 경기는 스포츠 이벤트에 최고로 떠오르는 쿠팡 플레이의 초정으로 성사되었습니다.
그래서 쿠팡 플레이에서 이번 경기를 생중계하며 지상파 및 종편 등 어떠한 채널에서도 이경기는 보실 수 없습니다.
쿠팡와우 회원이 아니시면 회원 가입 시 첫 달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위의 링크를 통해 쿠팡 플레이 어플은 다운로드 후 쿠팡 와우 회원 가입을 하시면 첫 달은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팡 플레이는 쿠팡의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 입니니다.
쿠팡서비스는 이제 우리 일상생활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플랫폼입니다.
쿠팡 와우 서비스는 쿠팡이 자랑하는 로켓배송료 무료, 반품비 무료, 새벽배송 무료, 쿠팡 이츠 무료확대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쿠팡 와우 회원은 4,990원의 유료 서비스이며 7,980원으로 인상하였습니다.
일상에서 쿠팡 주문을 많이 하신다면 각종 배송비가 무료이므로 절대 이금액이 아깝지는 않으실 겁니다.
당연히 쿠팡와우 회원은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에게 쿠팡은 와우 서비스가 얼마나 편한 지 한 달 긴 무료 체험을 한다고 하니 얼마 남지 않은 토트넘과 뮌헨의 경기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쿠팡 플레이를 다운로드하시면 PC에서도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TV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TV 어플에서 쿠팡 플레이를 다운로드하시고 QR코드 인증이나 인증번호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나 인증번호는 휴대폰에 다운로드하신 쿠팡 플레이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의 휴대폰용 쿠팡 플레이 앱을 통해 필해 휴대폰에 쿠팡플레이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핫스퍼, 바이에른 뮌헨 프리시즌 일정
▶7월 30일 화요일 18시 토트넘 핫스퍼, 팀 K리그 오픈 트레이닝
▶ 7월 31일 수요일 20시 토트넘 핫스퍼 VS 팀 K리그 경기
▶ 8월 2일 금요일 18시 바이에른 뮌헨 오픈 트레이닝
▶ 8월 3일 토요일 20시 토트넘 핫스퍼 VS 바이에른 뮌헨 경기
토트넘 , 뮌헨의 프리시즌 경기 관전 포인트
이경기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와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두 팀의 경기입니다.
단순히 손흥민, 김민재의 소속팀으로 맞대결뿐만 아니라 더욱 흥미진진한 관전 포인트가 있습니다.
손흥민 VS 김민재 창과 방패의 대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월클 공격수 손흥민과 세계적인 수비수로 인정받은 김민재의 맞대결입니다. 지금까지는 대표팀에서 호흡을 맞추며 함께 뛰었지만 상대팀으로 서로를 상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월드 클래스 공격수 손흥민이 세계가 인정하는 방패 김민재를 뚫을 것인지, 김민재가 막아낼 것인지 생각만 해도 흥분되는 경기입니다.
영혼의 듀오의 맞대결 불발
2년 전 토트넘의 한국에서의 프리시즌에서 두 선수는 같이 뛰었습니다. 그 경기에서 헤리케인이 2골, 손흥민이 1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서로를 상대하는 창이 되었습니다.
'22~23'시즌까지만 해도 두 선수는 EPL 최다골을 합작하면서 영혼의 듀오라 할 정도로 찰떡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개막을 일주일 앞두고 헤리케인은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면서 영혼의 듀오의 합작 기록이 멈추었습니다.
서로에 대해 눈으로 보지 않아도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두 선수가 처음으로 상대팀으로 만나 대결을 펼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가 아닌 영국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헤리케인은 유로 2024 대회를 마치고 3주 정도 휴식을 갖기 때문에 이번 프리시즌 투어에서는 빠진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인지 생각만 해도 짜릿합니다.
토트넘의 계륵 에릭다이어
토트넘의 엔지 포스테코굴로 감독은 지난 시즌 자신의 철학과 맞지 않은 에릭다이어를 주전에서 제외하면서 철저히 배재했습니다.
그로 인해 에릭 다이어는 지난겨울 뮌헨으로 임대 이적합니다. 뮌헨의 투헬 감독은 김민재의 아시안컵 출전으로 백업자원으로 영입한 에릭다이어를 주전으로 출전시킵니다.
시즌 초 혹사 논란이 있었던 김민재는 아시안컵 이후로 경기력이 떨어지고 이틈에 다이어가 뮌헨의 주전 센터백으로 출전하면서 김민재의 자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과연 다음 시즌 누가 주전 주전 센터백이 될까요??
신입감독 VS 변방의 감독
천재 감독 토마스 투헬이 한 시즌만에 물러나고 최강 바이에른 뮌헨에 새로 부임한 뱅상 콤파니 감독은 지난 시즌까지 프리미어리그 번리의 감독이었습니다. 자신의 손으로 번리를 프미리어 리그로 승격시키고, 한 시즌만에 2부 리그로 강등시킨 감독입니다.
엔지포스테코 굴루 토트넘 감독은 지난 시즌 축구변방인 호주, 일본 , 스코틀랜드리그를 거처 프리미어 리그에 입성한 감독으로 극단의 닥치고 공격 전술을 사용하는 감독입니다. 시즌 초 10연승을 기록하면서 팀을 리그 1위로 올리기도 했지만 순탄하진 않은 시즌을 보냈습니다.
수비수 출신 콤파니와 닦고의 엔지 감독과의 대결 역시 관전 포인트입니다.
축구계 꽃미남
토트넘에 지난겨울 영입되어 7월에 합류한 스웨덴 미드필더 루카스 배르발의 실물을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화려한 금발머리에 얼굴은 더 화려한 꽃미남이지만 천재로 인정받아 어린 나이에 스웨덴 국대로 뽑힌 선수입니다.
여심을 녹일 화려한 꽃미남을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